본문 바로가기

MAKEUP

구달 청귤 비타C 잡티 세럼 솔직 후기-꾸준히가 답이다!+청귤비타C크림 인텐스

안녕하세요 여러분~~

오늘은 ​​구달 청귤 비타C 잡티 세럼에 대해 ​​​​​솔직​​​발랄한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!

피부타입: ​아토피앓았음(그로 인한 ​색소침착, ​주름, ​건선) ​유수분조절X(​여드름 종종남)

어떤 제품을 쓰든 효과는 일시적이고 익숙해지면 효과가 많이 떨어지더라구요.

그러다 올리브영세일때 확! 사본
​“구달 청귤 비타C 잡티 세럼”


벌써 ​4통째 쓰고 있답니다.
항상 세트로 사기 때문에 옆에 뚱뚱한 크림도 같이 온답니다.


세럼은 ​30ml로 많이 작죠?
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​4통째 쓰고 있을까요?


산뜻촉촉가벼운 ​​젤제형입니다.
저와 제동생은 ​​민감한 피부타입인데 이 세럼을 쓴 첫 날부터 큰 효과를 봤어요. ​여드름이 쏙 들어가고 피부가 촉촉해졌어요. 처음엔 효과가 굉장했습니다.
여자들은 생리를 하기 때문에 ​피부트러블이 한 달에 한 번은 일어날 거라 생각해요.
유독 저는 피부컨디션이 들쑥날쑥이라 좋을 땐 좋고 안 좋을 땐 ​여드름파티거나 ​건조건조파티였어요.
하지만
이 세럼을 쓴 후부터는 ​피부컨디션이 들쑥날쑥하지 않고 어느정도를 ​유지하게 되었어요.
턱과 이마는 여드름파티일 때가 많았는데 이젠 한두개 나는 정도에요.


​​”청귤 비타C크림 인텐스”
​이 크림은 고보습+고영양 비타민 크림으로 중.건성에게 잘 맞다고 해요.


​​연노랑색의 아주 약간 무거운 제형이에요.
확실히 세럼이 흡수된 후 자기 전에 바르고 자기 딱 좋아요.
하지만
​지성분들에겐 비추입니다:)
저는 바를 때 여드름이 난 부분은 안 바르고 건조한 부분들 위주에 바르고 잔답니다.
​저녁에는 ​세럼만 바르기엔 건조하니 크림까지 같이 바르길 추천드립니다.
​아침에는 ​세럼 후 로션 또는 다른 가벼운 크림을 바르시길 추천드려요.

​​솔직후기
​솔직히 ​피부트러블때문에 빨간크림도 써보고 연고들도 많이 발라봤습니다. ​유목민이었는데 이 세럼을 쓴 후 ​정착해버렸습니다. 눈에 띄게 ​피부컨디션의 격차가 많이 줄었고(이 부분이 제일 마음에 듭니다:-))
제 동생이 정말 초 예민피부인데 지금은 여드름이 거의 나지 않아요.(동생 역시 ​어느정도의 피부컨디션을 유지하게 되었어요.)
제 피부톤은 23호이고 아토피를 앓아 ​색소침착들이 있어 피부톤이 많이 칙칙하고 환자같습니다.
피부톤은 좋아진 적이 없어 생각도 안 했는데 요즘 생얼에도 조금 자신감이 생기더라구요. ​조금은 환해진 피부톤이 느껴집니다. 저와 비슷한 피부고민을 가지신 분들에게 한 번쯤은 세일할 때 써보시길 추천드려요.

​​​​​제가 써본 제품들 중에는 ​순하면서도 효과가 좋은 제품이었습니다:~)

​여러분들은 어떤 제품이 피부에 잘 맞았나요?
비슷한 피부고민을 가진 분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어요:)